고객 만족

aSSIST는 지속경영의 큰 틀안에서 재학생들이 글로벌 수준의 경영 전문 역량을 키우면서 경영 트렌드의 변화에 발맞춘 전문가로서 더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최우선 합니다. 이를 위하여 시대에 반보 앞서서 재학생들이 필요한 전문분야 교육을 통하여 전문가로서 성장하는데 돕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시적 만족도 조사 프로세스

재학생의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각 교육과정 및 세미나 별로 ‘강의평가’, ‘운영평가’, ‘만족도조사’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렴된 고객의 의견은 주기적인 회의를 통해 강의장 환경 및 복리를 개선하고 교수 섭외, 커리큘럼, 교육기간 등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

졸업생 관리를 위해 총 동문회 및 체육대회 활동을 지원하고 주기적으로 동문소식지를 발간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평생교육을 위하여 고객에게 유익할 만한 교육과정 및 세미나에 대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제공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할인혜택도 제공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aSSIST는 내부 구성원 및 훈련생의 정보보호(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를 위하여 주요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하여
관련 계획을 수립하고 이에 따라 체계적인 관리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정보보호 교육 활동

aSSIST는 매년 초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업무 관련 계획을 수립하고 대표자의 결재를 득하여 내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배포, 숙지토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부 구성원 및 훈련생의 정보보호(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를 위하여 주요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하여 관련 계획을 수립하고 이에 따라 체계적인 관리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련법 및 상급기관(교육부, 행정안전부 등) 주관으로 시행하는 정보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점검을 통해 도출된 보안취약점을 즉각적으로 조치하고 있습니다.

정보보안시스템 도입 및 운영

aSSIST의 정보자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네트워크 통합보안제품(UTM) 및 유/무선 네트워크 인증 솔루션을 도입·운영하고 있으며, 업무용PC를 보호하기 위하여 통합PC 보안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육환경 개선

장애학생 지원에 관한 학칙 개정

aSSIST는 장애학생 지원을 위해 2015년 09월 21일 관련 학칙을 제정하였습니다. 이는 장애학생에게도 적절한 교수·학습 환경과 교육활동 편의 제공을 적극 지원하고자 하는 aSSIST의 노력이 함의되어 있습니다.

강의평가 시스템 운영

aSSIST의 강의를 수강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강의, 개선된 강의를 제공하고자 매 학기 모든 과목과 교원을 대상으로  강의평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해당 교원들에게 학생들의 피드백을 제공하고, 교과 편성 및 담당 교원 배정에 반영함으로써 지속적인 교육의 질 발전을 도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