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관계자

aSSIST의 경영 및 교육활동에 의해 영향을 주고 받는 개인이나 그룹을 이해관계자로 정의하며 각 이해관계자 그룹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학교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믿습니다. 
본 보고서에서는 가치사슬과 영향력을 기준으로 이해관계자 분석을 실시하여 아래의 그림처럼 우리의 주요 이해관계자를 크게 임직원, 고객·학생, 사업파트너·유관기관, 지역사회 총 4가지로 분류하였습니다. 본 보고서 작성에 있어서 아래와 같은 이해관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비판을 수용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 임직원

임직원은 aSSIST의 교직원으로 일하는 내부 이해관계자입니다. aSSIST는 공정한 채용과정을 통해 교직원을 채용하며, 지속적인 자기계발을 통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임금 및 복리후생을 통한 적절한 보상을 제공하며, 안전하고 건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 고객·학생

고객·학생은 aSSIST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 및 개인 소비자입니다. aSSIST는 기업의 핵심인재와 사회구성원들의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정기적으로 aSSIST가 제공하는 교육 서비스에 대한 고객평가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실제 서비스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 사업파트너·유관기관

사업파트너·유관기관은 aSSIST와 거래를 하고 있는 금융기관, 협력사 및 파트너 기관, 시스템 관련기업 등과 협력적 파트너십을 구축한 유관기관을 의미합니다. aSSIST는 사업을 위해 협력하고 있는 이 모든 거래 관계자를 사업파트너로 보고 이들과의 공정한 거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자격을 구비한 모든 회사에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라 평등한 참여기회를 보장하고 거래에 필요한 정보를 공평하게 제공하며 청렴계약을 실시합니다.


▪ 지역사회

aSSIST는 다양하고 질높은 교육을 제공함으로서 사회구성원들의 역량강화와 평생교육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하고 있으며 스마트 워크 환경을 조성하여 환경에 영향을 덜 주면서  환경보호와 관련된 제반 법규를 준수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스로를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인식하고 사회공헌에 앞장서고자 합니다.